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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 성그공고 2018 - 03
공고기간 2018. 3. 8일까지
스마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공사 업체 선정 공고
1. 개요
가. 입찰건명 : 성원그랜드쇼핑 스마트 무인관제시스템 구축 공사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라. 주차구역 및 주차대수 : 지상 1개소, 지하2층 1개소(총 2개소)
(지상주차 48대, 지하주차 115대 합계 163대)
2. 입찰종류 :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제)
3. 공사개요
가. 스마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차량번호방식) 설치 공사
나. 주차관제시스템 설치구역 : 지상1층 입,출구, 지하2층 입,출구 각각1개소
다. 무인시스템 구축물량(기존 번호인식 시스템 연동가능)
1)차량번호인식기 - 6개(카메라 입구2,출구2,후면2)
2)관리서버 - 2개(지상 1개, 지하1개)
3)관리PC(DB PC) - 1개(지하1층 관리사무소 설치)
4)출구 무인정산기 - 2개(지상 1개, 지하1개 - 카드,교통카드,페이코)
5)영상광고판 - 2개(32“인치 자립형 - 업체별 별도 협의)
6)차단기 - 4개
7)차량번호전광판 - 4개(2단6열 led모듈)
8)ip 인터폰 - 2개(무인정산기 내장형)
9)웹cctv - 4대(200만화소 이상, sus pole포함)
10)기타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장비 일체(VPN,허브,루프코일,어닝/캐노피외
11)공사비 및 기존부스 철거외
4.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636호 제2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자본금 5억 이상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취득업체
다. 도로교통공단에서 발행한 성능평가서 99%이상 보유업체
라. 지역제한 부산/경남에 본사,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
마. 주차장치 직접생산증명서 보유 또는 직접생산업체 기술협약서 제출업체
바. 소프트웨어 사업자 보유 업체
사. 24시간 통합콜센타 보유 업체 또는 운영가능 업체
아. 최근 1년간 무인주차시스템 구축 실적 50개소 이상인 업체
5.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각 1부
라.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
마. 도로교통공단 성능평가서(인식률 99%이상) 1부
바. 직접생산증명서/기술협약서(주차제어장치, 소프트웨어) 각 1부
사. 사업제안서, 제품 카다로그, 지명원 각 1부
아. 기술인력 보유 확인서 1부(평가 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자회사 기술인력 제출가능(단, 자회사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증빙 자료 제출))
자. 최근 2년간 무인주차시스템 구축 실적 1부(현장명, 연락처 필수 기재)
차.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행정처분 확인서(평가 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카. 보안관련인증서,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각 1부
타. 입찰서, 견적서(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계약금액의 10%이상 보험증권)
밀봉제출 (입찰가액은 장비설치비, 위탁운영[24시간콜센터운영]비 포함/
60개월 분할 기준으로 총액 기재)
파. 입찰결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대표이사 각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내부 평가자료는 공개하지 않는다.
6. 서류접수 등록 및 선정방법
가. 서류등록(참가자격 가~아) : 공고일로부터 2018년 3월 7일 (수) 12:00까지
- 서류제출 장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가~아순 편철 제출)
- 우편 접수는 2018년 3월 6일 (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
- 입찰 견적서(제출서류 가~파)제출 : 3월 8일 (목) 09:30~10:30
직접 제출(밀봉제출)
나. 등록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선정 및 설명회 일시 : 2018년 3월 8일 (목) 15:00 운영위원회의실
견적제출 업체에 한해 설명(P/T)회 실시(설명회 순서는 견적제출 시간 역순)
업체별 설명회 시간은 25분으로 한정(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 운영위원 총18명분 자료 별도 준비)
라. 업체선정 : 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 (경쟁입찰 낙찰자 결정) 에 따라 운영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선정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마. 선정업체 계약관련
: 공사기간, 계약대금 정산방법, 사후 서비스 관련등 세부사항 협의 후 계약을
원칙으로 하며, 선정업체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주말 및 휴일 24시간이내 A/S 출동 서비스 확약서(계약 후 제출)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 계 약 후라도 그 계약을 무효 처리함.
다. 서류접수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나 서류제출 마감 시간 이후 도착한 서류 는 무효처리 함.
라. 선정된 업체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이행보 증서 계약금액의 10%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이행시 입찰보증서는 성원그 랜드쇼핑 상인회에 귀속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차사무실로 문의 바람.
첨 부 : ① 접수신청서
② 서약서
③ 입찰서
④ 적격심사 항목별 실적 자체평가표
⑤ 사업자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2018. 2. 26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 스마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공사 업체 선정 공고 | 관리자 | 2018-02-26 | 1028 |
111 | 성그공고 2018 - 02
공고기간 2018. 3. 8일까지
성원그랜드쇼핑 도급관리업체 선정 입찰 공고
성원그랜드쇼핑 관리규약 제40조(위탁.도급관리)에 따라 다음과 같이 상가 도급관리업체를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건물개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라. 주차대수 : 지상주차 48대, 지하주차 115대 합계 163대
2. 계약기간 : 2018.04.01~2020.03.31 (2년간)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가. 본 입찰은 성원그랜드쇼핑 관리규약 제58조의 3(입찰공고)지침의 제한경쟁입찰을 적용한다.
나. 낙찰은 관리규약 제58조의 6(경쟁입찰 낙찰자 결정)에 의하여 적격심사제로 선정한다.
다.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무소 직원은 고용승계 조건이며, 발주처의 요청에 따라 조정한다.
4. 계약사항 (관리인원 및 견적요건)
가. 관리인원(총 21명)
1) 관리사무소 : 7명 (소장, 과장, 계장 , 경리. 서무 각1명, 기사 2명)
- 근무시간 : 09:30~18:30
2) 경비원 : 6명 (2개조 교대근무, 1개조 3명 - 주간2명, 야간3명 근무)
- 주간2명(06:00~20:00), 야간3명(20:00~익일06:00)/ 각조별 주간 1명씩 교대휴무
- 1일 18.5시간근무 / 24시간 격일제 (휴게시간 : 주간 3.5시간, 야간 2시간)
3) 미화원 : 5명
- 평일 근무시간 (5명) 08:30 ~ 17:00 (휴게시간 : 2.5시간)
- 토(전체), 일요일(2, 4주) 근무시간 (4명) 08:30 ~ 17:00 (휴게시간 : 2.5시간)
- 상가 휴무일(1, 3주 일요일) 근무시간 (1명) 10:00 ~ 17:00 (휴게시간 : 1시간)
4) 주차인원 : 2명
- 지상 주차장 : 1명 (10:00~19:00, 휴게시간 : 1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 지하 주차장 : 1명 (10:00~19:00, 휴게시간 : 1시간, 〃 )
5) 재활용(쓰레기)장 및 청소 관리 : 1명(1, 3주 일요일 휴무)
- 근무시간 : 10:30~19:30
- 2, 4주 일요일 (오전10:00~13:00 근무)
나. 견적요건
1) 관리사무소 인원 : 급여 명세서 제공 (산출자료 관리사무소에서 배포-2018. 3. 5까지)
현재 직급별 급여금액 이상 입찰 기준
2) 경비원, 미화원, 주차인원, 재활용장 : 2018년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는 임금 산출
3) 기업이윤 및 세부 명세서 제출 : 피복비, 직원 복리후생비(회식비, 경조사비등)별도기재
4) 직원 퇴사시 관계 법령에 따른 미지급 퇴직적립금(근속 1년미만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미지급분) 및 근로자별 근무시 지급되어진 4대보험료중 미신고분(촉탁 근무자외)은 정산
하여(익월) 수탁자에게 입금한다.(계약 진행시 계약서상 명시 예정)
5.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경상남도에 본사를 둔 자본금 3억원 이상인 업체
나. 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건물시설관리업 등록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빌딩, 시장, 판매시설, 상가 등 수탁관리실적이 20만m²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현재 기타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6.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 필 후 날인할 것)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경비업등록증,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각 1부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마.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각 1부
바. 적격심사평가에 필요한 서류(별지 제5호 서식 참조)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기술인력 현황(증명서첨부)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3) 장비보유 현황[사진 및 증빙서류(구입세금계산서 또는 장비임대차계약서)첨부]사본 각 1부
4) 관리실적증명서 1부.(발급사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사. 관리사무소 인원 및 경비원, 미화원, 주차원, 재활용 용역비 및 위탁수수료외 입찰서 1부 (별도 밀봉제출)
- 경비, 미화, 주차, 재활용 근로시간, 인건비, 수당 (주말특근, 야간 근무수당, 미화원 시간외 근무수당) 등 상세히 기록
7. 서류등록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등록(가~바) : 공고일로부터 2018년 3월 7일 (수) 12:00까지
- 서류제출 장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가~바순 편철 제출)
- 우편 접수는 2018년 3월 6일 (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
- 입찰 견적서(사)제출 : 3월 8일 (목) 09:30~10:30 직접 제출(밀봉제출)
나. 등록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선정 및 설명회 일시 : 2018년 3월 8일 (목) 13:30 운영위원회의실
견적제출 업체에 한해 설명(P/T)회 실시(설명회 순서는 견적제출 시간 역순)
업체별 설명회 시간은 25분으로 한정(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 운영위원 총18명분 자료 별도 준비)
라. 업체선정 : 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경쟁입찰 낙찰자 결정) 에 따라 운영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확정(계약사항 검토) 후 업체에 통보한다.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는다.
나. 참가자격에 결격사유 및 제출서류에 하자가 있는 업체는 제외한다.
다. 설명회 미 참석업체는 업체선정대상에서 제외 된다.
라. 낙찰지정 통보 후 7일 이내 미계약시나 제출서류가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 된다.
마. 입찰시 제출한 급여 명세서의 금액 지급을 원칙으로 한다.
바.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사.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www.grandsale.co.kr/네이버-성원주상가)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 ① 입찰서
② 서약서
③ 적격심사 항목별 실적 자체평가표
④ 사업자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2018. 2. 26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 성원그랜드쇼핑 도급관리업체 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18-02-26 | 862 |
110 | 성그공고 2018 - 04
공고기간 2018. 3. 8일까지
외부회계감사(공인회계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입 찰 명
가. 외부회계감사 업체선정 입찰 건
2. 상 가 개 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총550개호실
3. 회계감사 대상 및 기간
가. 2016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 (2년간)
나. 재무제표 및 회계 관련 서류일체
다. 감사목적 및 범위에 대하여는 입찰 전 관리사무소에서 필히 확인할 것
4. 입 찰 자 격
가. 창원시에 본사 및 지사(점)을 둔 공인회계사법에 의하여 등록된 회계법인, 공인회계사무소
나. 창원시에 근무하는 소속회계사 3인 이상인 회계법인, 소속회계사 3인 이상의 공인회계사무소
다. 복합상가, 공동주택 회계감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636호 제2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마. 회계감사와 관련한 분쟁으로 행정처분 또는 소송이 제기된 적이 없는 업체
5. 제 출 서 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회계법인등록증 사본 각 1부
나. 공인회계사 자격증 사본 1부, 소속회계사 명부 사본 1부
다. 회계감사 실시계획서 및 실적증명서(전화번호 표기) 각 1부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마. 입찰서(별도 밀봉) 1부 (감사보고서 10부 인쇄비 포함)
6. 서류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 류(가~라) 제 출 : 2018년 3월 7일(수요일) 12:00까지(서류제출 업체에 한해 입찰참여 가능)
나. 입찰서(마) 제출 : 2018년 3월 8일(목요일) 09:30 ~ 11:00시 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접 수 장 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
라. 선 정 방 법 : 적격심사 평가[관리규약 및 운영위원회 의결에 의거 선정됨] (개별통보)
7. 기 타 사 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접수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다.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라.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055- 267-3196)로 문의바람
2018년 2 월 26 일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별지 제1호 서식】 |
입 찰 서 |
*참 가 번 호 |
|
입찰명칭 |
성원그랜드쇼핑
외부회계감사 업체선정 입찰 |
입 찰 가 액 |
금 원정 (W )/부가세별도 |
입찰보증금 |
생 략 |
위와 같이 입찰가액에 입찰합니다.
2018년 3 월 일 |
입 찰 자 |
상호(성명) |
|
* 대표자 |
성명 (인)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대리인 입찰시) |
대리인 |
성명 (인) |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의 귀중 |
구비서류 |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부
-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
기재방법 |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
210㎜×297㎜(일반용지 60g/㎡) |
| 외부회계감사(공인회계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18-02-26 | 563 |
109 | 성그공고 2018 - 01
공고기간 2018. 1. 18일까지
방역(소독)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상가] 개요
가. 입 찰 명 : 성원그랜드쇼핑 방역(소독)업체 선정
나. 위 치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성원그랜드쇼핑
다. 상가현황 : 지하2층, 지상6층, 총550개 개별점포 (연면적 40,230.84m²)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입찰 내용
가. 계약기간 : 2018년 01월 25일 ~ 2020년 01월 25일(2년간)
나. 방역(소독)방법 및 횟수
실내소독 : 월1회 겔소독 - 소독일정은 사전협의 조정(지하2층 ~ 6층 전체호)
필요시 연무,분무 소독 사전협의 후 실시
[단, 지하1층 및 4층 전체호에 대한 방역은 월2회 집중방역 구역으로 설정
하여 견적산출 - 견적시 월1회 추가방역 별도견적 표기]
실외소독 : 연막소독(롱다운유제 사용 / 년 2회)
구서작업 : 요청 시(크린베이트앤트액 사용)
3. 입찰 방법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WWW. KG2B. COM]
4. 입찰 참가 자격
가. 감염병 예방법에 의한 소독업 신고업체로서 방역소독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 공고일 현재 자본금 1억원 이상이며, 최근 2년간 1,000세대 이상 아파트 3개
이상 또는 빌딩, 상가 1,000점포 이상 방역소독 사업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 설명 및 확인 업체 * 2018. 1. 15(월) 14시 ~ 17시 까지 관리사무소 방문 필수
5. 제출 서류
가. 회사 소개서 1부
나. 소독업 신고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영업배상보험 증권 1부
사. 기술인력(방역소독전문가 인증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및 장비 보유현황 각 1부
아.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현황(아파트/상가명, 전화번호명시) 1부
자. 방역소독 작업계획서 및 시방서(사업제안서 포함) 각 1부
카. 입찰서, 산출내역서(상기약품 사용), 입찰보증금-별도 밀봉제출
❈ 가~자는 관리사무소로 제출, 카는 전자입찰시스템(WWW. KG2B. COM)으로 제출
6. 투 찰
가. 투찰 및 서류 제출기간 : 2018년 1월 18일(월) 11:00 까지
* 5-카는 KG2B 에 전자투찰
나. 서류제출장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가~자순 편철 제출)
다. 우편 접수는 2018년 1월 17일 (수)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
라.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기간의 총 용역금액으로 투찰하며 입찰가격 산출 내역서를 제출해야 한다.
7. 개 찰
가. 개찰일시 : 2018년 1월 18일(목) 13:00(사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상가운영위원회의실
8. 낙찰자 결정방법
상가 관리규약 제58조의 5와 6(경쟁입찰의 낙찰자 결정)①과 운영위원회 의결에 의해 결정
9. 입찰보증금 등
가. 본 입찰에서는 입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토부 고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별표3에 해당하는 업체는 무효로 함.
11. 기 타 사 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후라도 허위사실(담합 등)이 발견된 경우에는 계 약을 취소한다.
나.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되며 향후 입찰자격에서 배제함.
다. 입찰 선정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가운영위원 회의 결정에 따른다.
라. 이 공고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주택법령 및 국토교통부 고시 :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서 정한 바에 따름.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로 문의 바람. (☎ 055-267-3196)
2018년 1월 8일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서식] (제27조제1항 관련) |
입 찰 서 |
*참 가 번 호 |
|
입찰명칭 |
방역(소독)업체 선정 입찰 |
입 찰 가 액 |
금 원정 (W ) |
입찰보증금 |
금 원정 (W ) |
이와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10퍼센트)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2018년 월 일
○ 입찰자
상 호(성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 (전화번호 )
*대 표 자 : (인)
(대리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인)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전화번호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귀중 |
구비서류 |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 증권 1부
-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대리인의 경우) 각 1부 |
기재방법 |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합니다. |
210㎜×297㎜(일반용지 60g/㎡) |
| 성원그랜드쇼핑 방역(소독)업체 선정 | 관리자 | 2018-01-08 | 707 |
108 | 성그공고 2017 - 14
공고기간 2017. 12. 14일까지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 선정 공고
성원그랜드쇼핑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계약기간 : 2017.12.25~2018.12.24 (1년간)
3. 계약사항 (견적요건) : 약관,담보 견적제출전 확인 요함(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가. 시설소유(관리)자 특별약관(대인:5천만원, 1사고당:3억 / 대물:1사고당 5천만원)
나. 구내치료비담보 추가특별약관(대인:1인당 1백만원, 1사고당 3백만원)
다. 업무 중 상해사망 휴유 장애 담보
라. 교차배상책임 특별약관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입점자[상인회])
마. 제재위반 부담보 특별약관
4. 입찰 참가자격 : 보험법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입찰서 제출전 필히 관리사무소 방문 계약사항(담보내용)확인 요망
5.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밀봉제출)
6. 서류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제출 : 개봉당일 제출 2017. 12. 14 (목) 12:00~18:00까지
나. 제출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업체 선정 일시 : 2017. 12. 14 (목) 19:00 상인회 사무실
라. 업체 선정 : 운영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의거 선정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12. 4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 선정 공고 | 관리자 | 2017-12-06 | 550 |
107 | 성그공고 2017 - 13
공고기간 2017. 11. 9일까지
소방시설 (작동점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
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 작동점검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상가개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564개 점포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사업개요
가. 사업근거 :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5조
나. 사업내용 : 소방시설작동점검 (점검 완료 후 관계법령에 의한 결과보고 완료)
다. 사업계획 및 기간 : 소방시설작동점검(2017년 11월까지 완료 보고-협의 후 변경)
라. 사업규모 : 관계법 규정에 의한 당 상가(공용시설포함) 전체 점검
3. 참가자격
가.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른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5-322호 제19조(참가자격의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4. 제출서류
가) 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회사소개서 및 기술인력 장비보유현황 1부 라)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 1부
마) 입찰 견적서(밀봉제출)
6. 서류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 류 제 출 : 2017년 11월 8일(수요일) 12:00까지 (가~라, 서류제출 업체에 한해 입찰참여 가능)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 : 2017년 11월 9일(목요일) 12:00 ~ 12:30시 까지 다. 접 수 장 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
라. 선 정 방 법 : [관리규약 및 운영위원회 의결에 의거 선정됨] (개별통보)
7. 기 타 사 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접수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다.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라.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055- 267-3196)로 문의바람
2017년 11월 1일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 소방시설 (작동점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17-11-01 | 334 |
106 | 성그공고 2017- 18
공고기간 2017 9. 14일까지
재활용장 벽면 보강 및 수유실 조성 공사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성원그랜드쇼핑 재활용장 벽면 보강 및 수유실 조성 공사
나. 위 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다. 공사개요
1) 재활용장 벽면 보강공사
- 면적 : 약 140㎡ (외벽-100㎡, 내벽-40㎡, 슬라이딩도어, 판넬도어)
- 자재 및 공법 : 기존 조적벽면 철거 후 포스트(50*50각관)시공 후 판넬(50T) 및
시멘트사이딩 작업 후 도장 마감 처리(색상 : 관리사무소 지정색상)
2) 수유실조성공사
- 면적 : 약 40㎡ (외벽–10㎡, 내벽-20㎡, 바닥-10㎡),
- 자재 및 공법 : 외벽 가벽 설치 및 슬라이딩(알루미늄/유리) 도어설치, 전기공사,
내부 벽면 실사마감(관리사무소 협의), 바닥 디럭스타일 시공, 수납장설치
2. 입찰 참가자격
가. 실내건축 공사업, 인테리어공사업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경상남도에 주소 둔 업체
다. 관리규약 제58조의 6 (경쟁 입찰의 낙찰자 결정) ② 1. 충분한 계약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찰 제출 서류
가.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나. 견적서 2부 - 재활용장, 수유실조성공사 별도견적(밀봉제출)
4. 현장설명회 및 입찰 일정
가. 현장설명 : 2017. 9. 5(화) 성원그랜드쇼핑 지하1층 관리사무소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부여
나. 입찰서류 제출 : 2017. 9. 14 (목) 오전 12:00까지 관리사무소
다. 업체선정 일시 : 2017. 9. 14 (목) 13:00 운영위원회의
라. 업체선정 방법 : 업체시공능력 및 계약조건 고려하여 운영위원회의에서 최종확정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5. 기타사항
가. 현장 설명은 업체의 상가 현장방문 시 실시한다. (지정일시)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제출된 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계약해지 처리한다.
라.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8. 30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 재활용장 벽면 보강 및 수유실 조성 공사업체 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17-08-30 | 671 |
105 | 엘리베이터 교체공사 업체 선정 입찰공고
성원그랜드쇼핑 엘리베이트 교체공사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상가개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564개 점포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 17인승)
라. 교체 승강기(E/V) 현황 : 전체 3대(17인승 1대, 7 STOP. 17인승 2대, 8 STOP) ,속도(60)
마. 공사범위 : 리모델링(일부품목 제외), 현장설명회 시 제시
2.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적격심사제)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2016-943호 제 26조(참가자격의 제한)①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
하지 않는 사업자.
나. 승강기 제조, 설치 공사업 및 승강기 유지보수업 등록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라. 자본금 3억 이상 업체
4. 제출서류(순서대로 편철)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 2016-943호 제 27조에 해당하는 서류(1호-8호)
- 공사실적증명서는 도급인, 교체대수, 전화번호 명기
① 승강기 제조업 등록증 사본 1부.
② 승강기 설치업 등록증 사본 1부.
③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증 사본 1부.
나. 무상(A/S)관리계획서(유지보수 계획)
다. 적격심사제 평가 증빙서류 각 1부.
①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유효기간이내)
② 행정처분 확인 서류 1부.
③ 기술인력보유확인서 및 장비보유 확인서류.
④ 업무실적 확인서류 1부(검사기관발행-완성, 수시검사 실적확인서)
⑤ 사업제안서 및 공사계획서(공사세부공정표)
라. 입찰등록서류(별도 밀봉 제출)
①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공종표기)-부가가치세별도
②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이상, 보증보험증권).
5. 현장 설명회 일자 및 장소 : 2017년 7월 13일(목) 14:00(관리사무소)
※현장설명회 및 서류제출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부여
6. 입찰참가 서류제출(가~다) 일자 및 장소 : 2017년 7월 17일(월) 18:00(관리사무소)
7. 입찰등록서류(세부산출내역, 입찰보증금) 제출 및 업체 선정
가. 입찰서(세부산출내역,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시한 : 2017년 7월 19일(수), 오전 12시까지
나. 서류접수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개찰(업체선정) 일시 및 장소 : 2017년 7월 19일(수) 오후 1시, 당 상가 상인회 회의실
라. 선정 방법 : 상가 관리규약 및 적격심사에 의거 선정 후 개별통보
❈업체 미응찰 및 입찰가격, 입찰업체의 시공능력등 사유로 유찰될 수 있음.
마. 미응찰 등의 사유로 유찰된 경우에는 재공고하며, 2회 차 까지 유찰된 경우에는 수의계약함.
8. 기타사항
가.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후라도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계약 무효임.
나. 선정된 업체가 통보한 날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효처리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상가에 귀속함.
다. 입찰 참가업체는 업체 선정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공고된 내용이 일반 제한경쟁입찰과 다른 경우 상가 관리규약과 상인회 운영위원회 회의 결 과에 따른 의결을 우선 적용함.
마. 하자보증기간은 3년으로 하되 공사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증권을 납부하여 야 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에 문의 바랍니다. ( ☎ 055-267-3196, FAX 055-267-3197 )
2017년 7월 4일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직인생략] | 엘리베이터 교체공사 업체 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17-07-04 | 706 |
104 | 성그공고 2017 - 9
공고기간 2017. 5. 11일까지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
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 종합정밀 점검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상가개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564개 점포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사업개요
가. 사업근거 :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5조
나. 사업내용 : 소방종합정밀점검 (점검 완료 후 관계법령에 의한 결과보고 완료)
다. 사업계획 및 기간 : 소방종합정밀점검(2017년 6월까지 완료 보고)
라. 사업규모 : 관계법 규정에 의한 당 상가(공용시설포함) 전체 점검
3. 참가자격
가.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른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5-322호 제19조(참가자격의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4. 제출서류
가) 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회사소개서 및 기술인력 장비보유현황 1부 라)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 1부
마)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1부 바) 입찰 견적서(밀봉제출)
6. 서류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 류 제 출 : 2017년 5월 8일(월요일) 18:00까지 (가~마, 서류제출 업체에 한해 입찰참여 가능)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 : 2017년 5월 11일(목요일) 09:00 ~ 09:40시 까지 다. 접 수 장 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
라. 선 정 방 법 : [관리규약 및 운영위원회 의결에 의거 선정됨] (개별통보)
7. 기 타 사 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접수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다.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라.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055- 267-3196)로 문의바람
2017년 5월 2일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17-05-02 | 629 |
103 | 성그공고 2017-08
공고기간 2017. 4. 20일까지
승강기 유지관리업체선정 입찰공고
1. 상가개요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성원그랜드쇼핑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2. 입찰에 부치는 내용 : 승강기 유지관리업무
가. 기종 및 대수 : 엘리베이트 승객용 (로프식 LVP) 총3대
에스컬레이트 승객용 (GSUN-1200-R04500) 총6대
나. 계약기간 : 2017.05.01.~ 2019.04.30.(2년)
3. 입찰 참가자격 :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4-393호 제19조(참가자격의 제한)①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나. 승강기 유지관리업등록업체로서 중저속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유지관리업 등록업체
다. 승강기시설안전관리법 11조의6(유지관리품질우수업체의 선정 등)에 따른 유지관리품질우수 업체로 지정된 업체 및 그 협력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자본금 2억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현재 승강기 600대 이상 관리업체로서 E/S 관리대수가 50대 이상인 업체
마. 영업배상 책임보험 5억 이상 가입업체
바. 승강기 고장 시 20분 이내에 보수인력 투입이 가능한 업체(주. 야. 공휴일 불문)
사. 제조사 순정부품 사용 및 거래명세서 제출 가능 업체
아. 공고일 현재 창원시에 본사 또는 지사(사업장)를 둔 업체
4. 입찰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승강기유지관리보수업 등록증 사본 각1부
나. 회사소개서 (기술인력,장비포함) 및 유지보수관리 제안서 각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각1부
라. 승강기 유지관리 계획서 1부
마. 보수실적증명서 1부(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아. 견적서 및 입찰서(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현금 또는 증권) 밀봉제출
5. 입찰 일정
가. 현장 설명회 및 서류제출 : - 2017. 4. 12 (수) 14:00 ~ 16:00, 입찰참가업체 현장 점검
- 참가업체 서류(4.입찰제출 서류 가~사)제출
※현장설명회 및 서류제출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부여
나. 입찰 견적서 및 입찰서 제출 : 2017. 4. 20 (목) 09:00 ~ 09:40 까지 관리사무소
다. 업체 선정 일시 (입찰일) : 2017. 4. 20 (목) 10:00 운영위원회의
라. 업체선정방법 : 최저금액 입찰자 선정을 원칙으로 하되, 상가 관리규약에 의한 운영위원회
평가(업체능력 및 기술보유)에 의해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계약해지 처리한다.
다.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4. 3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 승강기 유지관리업체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17-04-04 | 6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