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파일 | 제 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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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 성그공고 2020 – 58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성원그랜드쇼핑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건물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재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 2층, 지상 6층 (연면적 40,230.86m2) 2. 계약기간 : 2020.12.29. ~ 2021.12.29. (1년간)3. 계약사항(견적요건)가. 시설소유(관리)자 특별약관(대인 : 5천만원, 1사고당 :3억/대물 : 1사고당 5천만원) 공제금액 :10만원 나. 구내치료비담보 추가특별약관(대인:1인당 1백만원, 1사고당 3백만원 주차장배상책임 옥내 110대(5,140.94 m2) 옥외 58대 (총2,500.00m2) (대인 1인당 5천만원, 1사고당 3억원 / 대물 1사고당 5천만원) 공제금액:20만원 4. 입찰 참가자격 : 보험법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입찰서 제출 전 필히 관리사무소 방문 계약사항(담보내용)확인 요망 5.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밀봉제출)6. 서류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류제출 : 2020.12.09.(수) 09:30 ~ 12:00까지 나. 제출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업체 선정 일시 : 2020.12.10.(목) 11:00 상인회 사무실 라. 업체 선정 : 운영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의거 선정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 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 영업배상책임보험 보장사항2020. 12. 01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2021년-영업배상책임보험-입찰-공고.hwp 영업배상책임보험-보장사항.hwp |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20-12-01 | 100 | ||||||||||||||||||||||||||||||||
134 | 성그공고 2020-52 시설공사 입찰 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공 사 명 : 방화문(양문형 17곳) 자동개폐장치 설치공사나. 위 치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124(상남동) 다. 공사개요 : 신설 방화문(양문형 17곳) 자동개폐장치 추가 설치공사 라. 공사 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간 2. 입찰 참가자격가. 소방시설 공사업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른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업체 나.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등록업체 3. 입찰 제출 서류가. 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증 또는 전기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견적서 1부. 4. 서류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류 및 견적서 제출 : 2020.10.15 (목) 12:00 관리사무소 직접지참 나. 업체 선정 일시 : 2020.10.15 (목) 13:00 운영위원회의 다. 현장 설명 및 설계도면 지원 : 서류 제출, 전일 까지 당 상가 내방 시 지원 라. 업체선정 방법 : 최저금액 입찰자 선정을 원칙으로 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 함 5.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계약해지 처리한다. 다.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0. 06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성원그랜드쇼핑-방화문-자동개폐장치-입찰공고.hwp | 방화문(양문형 17곳) 자동개폐장치 설치공사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10-06 | 122 | ||||||||||||||||||||||||||||||||
133 | 옥상방수 공사 업체선정 입찰 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공 사 명 : 성원그랜드쇼핑 옥상 시설물 철거 및 방수공사 나. 위 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다. 공사내용 : 옥상 냉각탑, 화단 철거 및 방수공사 - 방수범위 : 옥상바닥 및 벽체 (순수우레아 방수) - 화단철거 : 옥상화단 전체 - 냉각탑철거 : 냉각탑 3기 및 연결파이프, 기계실펌프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간 2.입찰의 종류 및 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3. 입찰 참가자격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전문건설업(시설물유지관리, 도장, 방수)업체로서 자본금 3억 이상인 업체 다. 입찰서 제출일로부터 최근 3년간 시설물철거 및 도장, 방수 실적이 3건 이상인 업체 4. 입찰 제출서류가. 입찰서, 산출내역서(공정별 세부내역 산출 기재, 부가세별도) 및 입찰보증금 각1부 나. 전문건설업 등록증 사본 및 면허수첩 사본(시설물유지관리, 도장, 방수) 1부 다.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입찰공고일 이후 발행)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입찰공고일 전일기준으로 최근 3년간 시설물방수공사 실적증명서 발주처 확인 본 사본 1부 사. 기술인력(기술자보유증명서) 및 장비보유 증명서 각 1부 아. 영업배상 책임보험 및 산업재해 보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5. 현장 설명회 : 2020. 08. 21.(14:00)6. 입찰서류 제출 : 2020. 08. 25 (화) 17:00까지 (관리사무소)7. 견적서 제출 : 2020. 08. 27.(12:00) 밀봉처리8. 개 찰 : 2020. 08. 27.(13:00 이후, 정기 운영위원회의)9. 입찰보증금 등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으로 현금(계좌이체증명서)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나. 낙찰자가 낙찰 통지일로부터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 상가 에 귀속 처리되며“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 지침”에 의거 낙찰은 무효로 한다. 다.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금액의 20%를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계약체결 후 제출, 하자보수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를 준공일로부터 5년간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준공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업체선정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 ( 경쟁입찰, 낙찰자결정)①에 따라 운영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확정(계약사항검토)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11. 입찰의 무효국토교통부 고시“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별표3)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하며, 무효사유는 해당 입찰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통지한다. 12.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계약해지 처리한다. 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서류접수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특히 공사면적은 현장실사 후 직접 별도 산출하여야 하며 오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라.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08. 17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옥상방수공사-입찰서.hwp 첨부-1호-입찰서-서식.hwp 첨부-2호-서약서-서식.hwp 첨부-3호-적격심사-항목별-실적-자체평가표-서식.hwp | 옥상방수 공사 업체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8-17 | 146 | ||||||||||||||||||||||||||||||||
132 | 성그공고 2020 - 36 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 개선 입찰 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공 사 명 : 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 개선작업 나. 위 치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124(상남동) 다. 공사개요 : 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 지적사항 개선작업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간 2. 관 계 규 정가. 사 업 규 모 : 관계법 규정에 의한 당 상가(공용시설포함) 전체 점검 나. 현장 설명(담당자 설명) : 서류 제출 일까지 당 상가 내방 시 지원 다. 현장설명(당당자 설명) 시 2020년 6월 소방시설(종합정밀) 점검결과 지적사항 참조 (관리사무소 비치) ※현장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부여 3. 입찰 참가자격가. 소방시설 설치유지, 소방시설 공사업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른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업체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5-322호 제19조(참가자격의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4. 제 출 서 류가. 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기술인력 장비보유현황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유효기간 내) 마. 입찰 견적서(밀봉제출) 5. 서류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류제출 : 2020년 7월 15일(수) 13:00까지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 : 2020년 7월 15일(수) 13:00 까지 다. 접 수 장 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 라. 업체선정 일시 : 2020. 7. 16 (목) 13:00 정기운영위원회의 마. 업체선정 방법 : 최저금액 입찰자 선정을 원칙으로 하며, 업체시공능력 및 계약조건 고려하여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6. 기 타 사 항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접수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다.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라.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055- 267-3196)로 문의바람 2020년 07월 06일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성원그랜드쇼핑-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개선-입찰공고.hwp | 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 개선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7-06 | 97 | ||||||||||||||||||||||||||||||||
131 | 성그공고 2020 - 25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성원그랜드쇼핑 소방시설 종합정밀 점검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1. 상가개요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550개 점포, 에스컬레이트(6기), 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사업개요가. 사업근거 :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5조 나. 사업내용 : 소방종합정밀점검 (점검 완료 후 관계법령에 의한 결과보고 완료) 다. 사업계획 및 기간 : 소방종합정밀점검(2020년 6월까지 완료 보고) 라. 사업규모 : 관계법 규정에 의한 당 상가(공용시설포함) 전체 점검 3. 참가자격가.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른 소방시설관리업 등록 업체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5-322호 제19조(참가자격의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4. 제출서류가) 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회사소개서 및 기술인력 장비보유현황 1부 라)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 1부 마)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1부 바) 입찰 견적서(밀봉제출) 6. 서류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 류 제 출 : 2020년 5월 12일(화요일) 18:00까지 (가~마, 서류제출 업체에 한해 입찰참여 가능)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 : 2020년 5월 14일(목요일) 12:00 까지 다. 접 수 장 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 라. 선 정 방 법 : [관리규약 및 운영위원회 의결에 의거 선정됨] (개별통보) 7. 기 타 사 항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접수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다.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라.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055- 267-3196)로 문의바람 2020 년 5 월 6 일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소방시설-종합정밀점검-업체선정-입찰-공고.hwp |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업체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5-06 | 118 | ||||||||||||||||||||||||||||||||
130 | 성그공고 2020-09 공고기간 2020.03.12일까지 창고(컨테이너형)철거공사 입찰 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공 사 명 :성원그랜드쇼핑 지하주차장 창고(컨테이너형) 철거 및 기계실 창고 설치공사 나. 위 치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다. 공사개요 : 지하주차장 일부여백 창고(컨테이너형) 철거공사 1) 컨테이너형 창고 9개 (300*600/2개,330*480/1개,300*400/1개,300*250/5개) 2) 기계실(급기실) 시설팀 창고 일부설치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간 2. 입찰 참가자격 : 컨테이너형 창고철거 및 시설 가능한 전문 업체3. 입찰 제출서류가. 사업자 등록증 1부 나. 견적서 1부(밀봉 제출) 4. 입찰 일정가. 서류제출 : 2020.03.11(수) 15:00~18:00까지 관리사무소 나. 업체선정 일자 : 2020.03.12(목) 10:00 임시운영위원회의 다. 업체선정 방법 : 최저금액 입찰자 선정을 원칙으로 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함. 5.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현장 설명은 업체의 상가 현장방문 시 실시한다 다.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라.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www.grandsale.co.kr/네이버-성원그랜드쇼핑)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02. 27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창고컨테이너형철거공사-입찰-공고.hwp | 창고(컨테이너형)철거공사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2-27 | 128 | ||||||||||||||||||||||||||||||||
129 | 성그공고 2020 - 11 공고기간 2020. 3. 12일까지 성원그랜드쇼핑 위탁관리업체 선정 입찰 공고성원그랜드쇼핑 관리규약 제40조(위탁관리)에 따라 다음과 같이 상가위탁관리업체를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건물개요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라. 주차대수 : 지상주차 48대, 지하주차 115대 합계 163대 2. 계약기간 : 2020.04.01~2022.03.31 (2년간)3. 입찰의 종류 및 낙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가. 본 입찰은 성원그랜드쇼핑 관리규약 제58조의 3(입찰공고) 지침의 제한경쟁입찰을 적용한다. 나. 낙찰은 관리규약 제58조의 6(경쟁입찰 낙찰자 결정)에 의하여 적격심사제로 선정한다. 다.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무소 직원은 고용승계 조건이며, 발주처의 요청에 따라 조정한다. 4. 계약사항 (견적요건)가. 관리인원 1) 관리사무소 : 7명 (소장, 과장, 계장 , 경리. 서무 1명, 기사 2명) - 근무시간 : 09:30~18:30 2) 경비원 : 6명 (2개조 교대근무, 1개조 3명 - 주간2명, 야간3명 근무) - 주간2명(06:00~20:00), 야간3명(20:00~익일06:00)/ 각조별 주간 1명씩 교대휴무 - 1일 18.5시간근무 / 24시간 격일제 (휴게시간 : 주간 3.5시간, 야간 2시간) 3) 미화원 : 5명 - 평일 근무시간 (5명) 08:30 ~ 17:00 (휴게시간 : 2.5시간) - 토(전체), 일요일(2, 4주) 근무시간 (4명) 08:30 ~ 17:00 (휴게시간 : 2.5시간) - 상가 휴무일(1, 3주 일요일) 근무시간 (1명) 10:00 ~ 17:00 (휴게시간 : 1시간) 4) 주차인원 : 3명 - 지상 주차장 : 1명 (10:00~19:00, 휴게시간 : 1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 지하 주차장 : 2명 (10:00~19:00, 휴게시간 : 1시간, 〃 ) 5) 재활용(쓰레기)장 및 청소 관리 : 1명(1, 3주 일요일 휴무) - 근무시간 : 10:30~19:30(휴게시간 :2시간) - 2, 4주 일요일(오전 10:00~13:00 근무) 나. 견적요건 1) 관리사무소 인원 : 급여 및 세부사항과 필요자격 선임관계는 방문하여 별도 문의할 것. (현재 직급별 급여금액 이상 입찰 기준) 2) 경비원, 미화원, 주차인원, 재활용장 : 2020년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는 임금 산출 3) 기업이윤 및 세부 명세서 제출 : 피복비, 직원복리후생비(회식비, 식대비, 교통비, 경조사비 등)별도기재 4) 직원 퇴사시 관계 법령에 따른 미지급 퇴직적립금(근속 1년미만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미지급분) 은 정산 하여(익월) 수탁자에게 입금한다. 5) 연차수당 지급은 근로기준법 60조 개정 법정 연차휴가로 분할지급 해야 함. 6) 근무자 필요자격 선임관계 고려 4. 입찰 참가자격가. 공고일 현재 경상남도에 본사를 둔 자본금 5억원 이상 인 업체 통장잔액 3억 이상 (통장잔액 3개월 평균 ) 나. 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건물시설 관리업 등록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빌딩, 시장, 판매시설, 상가 등 수탁 관리실적이 20만m²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현재 기타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5.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 필 후 날인할 것)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경비업등록증,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각 1부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평균잔액증명서 각 1부 마.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각 1부 바. 적격심사평가에 필요한 서류(첨부 제3호 서식참조) 1)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기술인력 현황(증명서첨부)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3) 장비보유현황〔사진 및 증빙서류(구입세금계산서 또는 장비임대차 계약서) 첨부〕사본 각1부 4) 관리실적증명서 1부. (발급사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사. 관리사무소 인원 및 경비원, 미화원, 주차원, 재활용 용역비 및 위탁수수료 외 입찰서 1부 (별도 밀봉제출) - 경비, 미화, 주차, 재활용 근로시간, 인건비, 수당 (주말특근, 야간 근무수당, 미화원 시간외 근무수당)등 상세히 기록 6. 서류등록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류등록(가-바) : 공고일로부터 2020년 3월 10일 (화) 12:00까지 - 서류제출 장소 : 당 상가 관리사무소(가~바순 편철 제출) - 우편 접수는 2020년 3월 10일(화)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견적서 : 3월 12일 (목) 09:30~10:00 직접 제출(밀봉제출) 나. 등록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선정 및 설명회 일시 : 2020년 3월 12일 (목) 13:00 운영위원회의실 견적제출 업체에 한해 설명(P/T)회 실시(설명회 순서는 견적제출 시간 역순)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 운영위원 총18명분 자료 별도 준비) 라. 업체선정 : 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 경쟁입찰 낙찰자 경정)에 따라 운영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확정 (계약사항 검토)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는다. 나. 참가자격에 결격사유 및 제출서류에 하자가 있는 업체는 제외한다. 나. 설명회 미 참석업체는 업체선정대상에서 제외 된다. 다. 낙찰지정 통보 후 7일 이내 미계약시나 제출서류가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 된다. 라. 입찰시 제출한 급여 명세서의 금액 지급을 원칙으로 한다. 마.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바.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www.grandsale.co.kr/네이버-성원그랜드쇼핑)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① 입찰서 ② 서약서 ③ 적격심사 항목별 실적 자체평가표 ④ 사업자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2020. 2. 27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성원그랜드쇼핑-위탁관리업체-선정-입찰-공고.hwp 위탁입찰서.hwp 위탁서약서.hwp 위탁적격심사-항목별-실적-자체평가표.hwp 위탁사업자-선정-적격심사제-세부평가표.hwp | 성원그랜드쇼핑 위탁관리업체 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2-27 | 176 | ||||||||||||||||||||||||||||||||
128 | 성그공고 2020 - 07 방역(소독)업체 선정 입찰 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입 찰 명 : 성원그랜드쇼핑 방역(소독) 나. 위 치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다. 방역(소독)방법 및 횟수 1) 실내 : 월 2회 분(연)무소독, 겔소독 - 소독일정은 사전협의 조정 (지하2층 ~ 6층 전체호) 필요시 연무,분무 소독 사전협의 후 실시 [단, 지하1층 및 4층 전체호에 대한 방역은 월2회 집중방역 구역으로 설정〕 2) 실외 : 월 2회 쓰레기장, 정화조 등 소독 3) 상가현황 : 지하2층, 지상6층, 총550개 개별점포 (연면적 40,230.84m²) 에스컬레이트(6기),엘리베이트-승객용(3기,20명미만) 2. 계약기간 : 2020. 04. 01 ~ 2021. 03. 31 (1년간)3. 입찰 참가자격가.감염병의 예방법에 의한 소독업 사업자 등록업체 나. 입찰 공고일 현재 자본금 1억원 이상이며, 최근 2년간 1,000세대 이상 아파트 3개 이상 또는 빌딩, 상가 1,000점포 이상 방역소독 사업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4.입찰보증금 등가. 본 입찰에서는 입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제출 서류가. 회사 소개서 1부 나. 소독업 신고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영업배상보험 증권 1부 사. 기술인력(방역소독전문가 인증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및 장비 보유현황 각 1부 아.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현황(아파트/상가명, 전화번호명시) 1부 자. 방역소독 작업계획서 및 시방서(사업제안서 포함) 각 1부 6. 서류 제출 기한 및 업체선정 방법가. 서류제출 기한 : 2020. 03. 11 (수) 09:00~17:00까지 관리사무소 나. 입찰 견적서 제출 : 2020. 03. 12 (목) 09:30 ~ 11:00 까지 관리사무소 나. 업체선정일자 : 2020. 03. 12(목) 13:00 운영위원회의 라. 선정 및 설명회 일시 : 2020년 3월 12일 (목) 13:00 운영위원회의실 견적제출 업체에 한해 설명(P/T)회 실시(설명회 순서는 견적제출 시간 역순) (관리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 운영위원 총18명분 자료 별도 준비) 마. 업체선정 : 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 경쟁입찰 낙찰자 경정)에 따라 운영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확정 (계약사항 검토)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계약해지 처리한다. 다.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라.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www.grandsale.co.kr/네이버-성원그랜드쇼핑)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① 입찰서 ② 서약서 ③ 적격심사 항목별 실적 자체평가표 ④ 사업자선저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2020. 02. 27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방역소독업체-선정-입찰-공고.hwp 방역입찰서.hwp 방역서약서.hwp 방역적격심사-항목별-실적-자체평가표.hwp 방역사업자-선정-적격심사제-세부평가표.hwp | 방역(소독)업체 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0-02-27 | 229 | ||||||||||||||||||||||||||||||||
127 | 2020년 성원그랜드 쇼핑 전통시장 시장매니저 모집 공고
□ 우대사항 ㅇ (청년) 만 18세이상~만 39세미만인 청년(남녀무관) ㅇ (경력단절여성) 임신·출산·육아와 같은 가족의 돌봄 등을 이유로 경제활동을 중단 후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 주요 업무 ㅇ 정부지원사업의 신청·운영·관리, 사업비 정산, 회계관리, 일반민원 및 안내 업무 등의 일반행정사무의 수행 ㅇ 기타 상인회와 상호 협의된 업무의 수행 * 상인회 상주 근무 필수, 상인회 업무 외 영리사업 겸직 금지, 비영리사업이라도 시장매니저 업무에 영향을 주는 활동은 사전 승인 필요 □ 지원내용 ㅇ (월 급여) 세전 194만원(4대 보험 가입 필수) * 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기준, 단 담당업무와 여건 등을 고려하여 사전 협의에 따라 유연 근무(일 최소 5시간 이상)를 시행할 수 있으나 급여는 근무시간에 비례해 차감 ㅇ (계약기간) 채용일로 부터 ’20년 12월 31일까지 * 정부지원사업에 지속 선정될 경우 상호 협의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가능 ㅇ (교육 지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전통시장 이해, 문서 작성능력 및 기획력 향상 등), 시장매니저 워크숍 등 * 우수 시장매니저의 경우 ’20.9~10월에 진행하는 해외선진시장탐방 참가 기회 부여 □ 근로조건 ㅇ (근무 시간) 월~금, 09시 ~ 18시까지(휴게시간 12시~13시), ㅇ (근무 장소) 성원그랜드쇼핑 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 등 * 근무지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관리사무소 ㅇ (휴가 등) 1개월 만근시 1일의 유급휴가를 부여 * 질병, 사고, 경조사, 계절, 명절 등의 사유 발생 시 상호간 협의를 통해 특별휴가 가능 2. 모집기간 및 절차 □ (모집기간) ’20. 02. 03(월) ~ 02. 28(금)까지 (※ 기한엄수) □ (신청방법)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 팩스, 이메일 등(선택해 작성) * 팩스번호 : 055-267-3197, 이메일 : swgs2014@naver.com *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경우 ‘20. 02. 28.(금) 18시까지 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방문 □ (모집절차)
□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증명서, PC활용 관련 자격증,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등 □ (선정평가)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서류‧면접 평가 실시 후 고득점 순으로 최종 선정 3. 채용 일정 □ 모집공고 : ‘20. 02. 03.(월) ~ 02. 28.(금) □ 면접평가 : 서류평가 및 면접대상자 개별통보 □ 선발 : 최종합격자에게 유선 통보 4. 문의처 □ 055-267-3196, 성원그랜드쇼핑 전통시장 상인회 담당자 (붙임)인력 지원 신청서(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제공 동의서 1부 시장매니저-모집-공고문.hwp 첨부파일매니저이력서.hwp | 시장매니저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0-02-05 | 176 | ||||||||||||||||||||||||||||||||
126 | 성그공고 2019 - 39 | 영업배상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19-12-03 | 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