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파일 | 제 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공지 | 12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2024년 12월 정기운영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 12. 11 (수) 13 : 00 ~ 14 : 30 2. 장 소 : 지하1층 상인회 회의실 3. 회의내용 및 결과
2024. 12. 12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12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12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12월 11일) | 관리자 | 2024-12-16 | 96 | ||||||||||||||||||||||
공지 | 제목 : 상가 휴점일 변경건기 상가 전체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규약 제 62조 1항 및 4항에 따라 4월 정기운영위원회 의결을 거쳐 우리 상가 휴점일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상가 휴점일 안내
2. 시행일 : 2024년 5월 1일부 성원그랜드쇼핑 상인회 (문의 : 055-267-3196) | 상가 휴점일 변경 건 | 관리자 | 2024-04-23 | 374 | ||||||||||||||||||||||
183 | 2025년 영업배상책임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성원그랜드쇼핑 2025년 영업배상책임보험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2. 계약기간 : 2024.12.29. ~ 2025.12.29 (1년간) 3. 계약사항 (견적요건) : 약관, 담보 견적제출전 확인 요함(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가. 시설소유(관리)자 특별약관(대인:5천만원, 1사고당:3억 / 대물:1사고당 5천만원) 나. 구내치료비담보 추가특별약관(대인:1인당 1백만원, 1사고당 3백만원) 다. 업무 중 상해사망 휴유 장애 담보 라. 교차배상책임 특별약관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입점자[상인회]) 마. 제재위반 부담보 특별약관. 바. 당 상가 제반사항 업체에서 확인요함. 4. 입찰 참가자격 : 보험법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입찰서 제출전 필히 관리사무소 방문 계약사항(담보내용)확인 요망 5.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밀봉제출) 6. 서류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제출 : 2024. 12. 10 (화) 18:00까지 나. 제출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업체 선정 일시 : 2023. 12. 11 (수) 13:00 상인회 사무실 라. 업체 선정 : 운영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의거 선정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7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2025-영업배상책임보험-입찰 서류.hwp | 2025년 영업배상책임보험 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고 | 관리자 | 2024-11-26 | 11 | ||||||||||||||||||||||
182 | 11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2024년 11월 정기운영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 11. 14 (목) 13 : 00 ~ 14 : 30 2. 장 소 : 지하1층 상인회 회의실 3. 회의내용 및 결과
의결사항 1) 2024년 하반기 시설물 정기점검 실시의 건 - 점검시기 : 상반기(5월) / 하반기(11월) 1.(의결) : 2024년 하반기 시설물 정기점검의 건 : 가결 - 점검업체 : 대한건설기술원 - 점검금액 : 1,100,000원(부가세 포함) 2) 지하주차장 도색공사입찰결과 추가 보고의 건 - 사업명 : 상가 주차장 보수 및 도장공사 - 입찰명 : 일반경쟁입찰, 최저가2.(의결) : 지하주차장 바닥 도색공사 입찰결과 추가 보고 : 가결 - 선정업체 : KB건설 - 입찰금액 : 85,700,000원(부가세 별도) - 공사일정 및 지상/지하 공사 선후 등을 업체와 사전 검토하여 상가에 피해가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기로 함.3) 재활용장내 음식물쓰레기 처리장 시설환경 개선 추가보고 건 - 공사내역 : 바닥포장 및 구배, 스텐세면대, 배수구 트렌치 외 3.(의결) : 재활용장내 음식물쓰레기 처리장 시설환경 개선의 건 : 가결 - 공사업체 : 청명하수구 - 공사금액 : 6,820,000원(부가세 포함) - 공사범위는 재활용장 3면(파지, 플라스틱비닐, 음식물)전체에 대해 아스콘 포장을 실시하되 음식물종량기 설치 부위에는 타 일 시공키로 함. - 공사시 재활용장 근무직원 휴게실 설치 건을 검토후 별도 보고 키로 함.4) 상가 영업배상책임보험 계약기간 만료에 따른 입찰 실시의 건 - 계약기간 : 2024년 12/29 ~ 2025년 12/29 - 보장내역은 이전과 동일6.(의결) : 상가 영업배상책임보험 계약기간 만료에 따른 입찰의 건 : 가결 - 계약기간 고려하여 공정한 업체선정을 위해 입찰진행키로 함. - 공고(11/25), 입찰서 접수(12/10), 업체선정(12/12)기타 1) 주요 공지사항 안내시 문자발송 요청의 건 2) 공유면적 단속 강화의 건 3) 벤취 이동요청의 건 기타. 1) 단수 및 정전 등 중요사항 안내시 기존 안내문 및 방송과 더 불어 카톡채널을 이용하여 안내키로 함. 2) 심화되고 있는 공유면적 무단 침범에 대해 수시단속 및 내용 증명발송 등 단속을 강화하고 양보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기로 함. 3) 넘어짐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존 중앙에 위치한 벤취를 가장 자리로 옮겨 배치하기로 함.
- 개. 폐점 시간 준수 협조 ( 미이행 점포 관리규약에 의거 조치 / 집중 단속 예정 ) - 개점 : 오전 10시 / 폐점 : 저녁 8시 30분 필히 준수 - 공용부(통로) 무단점유 물품이동 및 방화시설(방화셔터) 적치물 적재 금지 준수바랍니다. 2024. 11. 15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11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11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11월 14일) | 관리자 | 2024-11-15 | 86 | ||||||||||||||||||||||
181 | 10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
2024. 10. 18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10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10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10월 17일) | 관리자 | 2024-10-18 | 76 | ||||||||||||||||||||||
180 | 2025년 건물화재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성원그랜드쇼핑 2025년 건물화재보험 계약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물 명 : 성원그랜드쇼핑 나. 소 재 지 :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상남동 45-1) 다. 건물구조 : 지하2층, 지상6층 (연면적 39,798.78m²) 2. 계약기간 : 2024.11.03. ~ 2025.11.03 (1년간) 3. 계약사항 (견적요건) : 약관, 담보 견적제출전 확인 요함(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가. 재물손해 담보 - 건물 : 층별 면적 및 보험 목적물 구조 상이함 - 특별약관 : 특수건물 항공기 및 낙하물 위험담보 외 6개 항목 나. 배상책임 담보 다. 기타 : 당 상가 제반사항 업체에서 확인요함. 4. 입찰 참가자격 : 보험법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입찰서 제출전 필히 관리사무소 방문 계약사항(담보내용)확인 요망 5.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밀봉제출) 6. 서류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제출 : 2024. 10. 25 (목) 12:00까지 나. 제출장소 : 성원그랜드쇼핑 관리사무소 다. 업체 선정 일시 : 2023. 10. 28 (월) 상인회 사무실 라. 업체 선정 : 운영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의거 선정하며 최종확정 후 업체에 개별 통보한다.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T.267-319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0. 17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 2025년 건물화재보험 계약업체 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24-10-17 | 17 | ||||||||||||||||||||||
179 | 상가 주차장 도장 공사업체선정 입찰공고「공동주택 관리법」제25조, 동 법 시행령 제25조 및 국토교통부 고시 제2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에 따라 당 상가의 주차장 방수 및 도장공사 업체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건물 개요 1) 건 물 명 : 성원 그랜드 쇼핑. 2) 소 재 지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상남동) 3) 단지규모 : 지하2층, 지상6층.(연면적 40,230.86㎡) 2. 사업 개요 1) 사 업 명 : 상가 주차장 도장 공사 2) 사업내용 : 입찰에 부치는 사항.(공사대상 항목은 현장방문시 안내) ① 상가 지하주차장 바닥 에폭시 도장 및 벽면 도장(바닥 방수 포함) - 바탕정리 : 균열보수 및 표면처리, 습기제거 - 프라이머 및 에폭시 도포 - 램프구간 MMA도장 - 주차선, 차선 도색, 주차장 벽면 및 기둥도색 포함 ② 상가 지상주차장 및 입구 주차선, 차선 도색 - 지상주차장 및 C코아 앞 차선 및 횡단보도 포함 3) 세부사항은 반드시 현장방문 기간 동안 별도 방문을 통해 정확한 공사범위, 공사면적, 물량산출 등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은 참가업체에서 실측하여 확인할 것. 3. 입찰의 종류 및 방법 : 일반경쟁입찰 / 최저가(제한적). 4. 참가자격 1) 국토교통부고시(제2018-614호) “주택관리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제26조 제1항 각 호에 해당 하지 않는 사업자. 2) 도장공사업 및 미장, 방수 등 관련 공사면허가 있는 업체. 3) 자본금 5억 이상인 업체. 4) 최근 5년간 집합건물 및 아파트 지하주차장 바닥공사 실적이 3건 이상 있는 업체 5) 정해진 현장방문기간 동안 방문하여 공사현장을 답사한 업체 5. 제출서류(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1) 전문건설업(도장, 미장, 방수) 면허증 사본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3)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5) 기술인력 및 자격수첩 사본 각1부. 6) 최근 5년간 공사실적증명서 1부 7) 사업제안서.(사업계획의 적합성, 지원서비스능력, 점검관리능력, 회사소개 등) 8) 입찰서(부가세 포함) 및 견적서 각 1부. 9)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 입찰서 및 견적서, 입찰보증금은 별도 밀봉제출. 6. 서류제출 및 입찰 일정 1) 현장설명회 기간 및 장소 : 2024년 10월 1일 ~ 8일, 관리사무소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그 권한을 위임 받은 대리인으로 제한하며, 대리인 참석 시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하여야 한다. 2) 입찰서류 제출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년 10월 16일 18:00시 까지(당 상가 관리사무소) 우편 및 방문접수.(우편접수는 마감일 18:00까지 도착 시 유효함) 3) 개찰 및 업체선정 일시 : 2024년 10월 17일 이후.(당 상가 상인회의실) 당 상가 정기운영회의에서 서류심사 후 적격업체 선정 개별통보. 7. 낙찰자 선정방법 1) 서류심사와 설명회 후(적격심사제 선정) 관리규약 제58조의 6(경쟁입찰 낙찰자 경정)에 따라 운영 위원회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확정 (계약사항 검토)후 업체에 개별 통보함. 8. 입찰의 무효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별표 3]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2) 입찰 무효인 경우 문자, 팩스, 유선으로 무효 사유를 통보함. 9.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자는 입찰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제출된 서류의 허위 또는 담합사실을 발견시에는 선정 및 계약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3) 현장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설명회와 관계없이 입찰 업체에 있음 4) 낙찰 통보 후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상가에 귀속되며 낙찰은 당연히 무효 처리됨 5) 이 공고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은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과 당 상가 운영위원회의 결정 에 따름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상가 관리사무소(☎055-267-3196)로 문의 바람 2024년 9월 27일 성원그랜드쇼핑 상인회 상가-지하주차장-도장공사-업체선정-공고2024.hwp | 상가 주차장 도장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 관리자 | 2024-09-27 | 44 | ||||||||||||||||||||||
178 | 9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2024년 9월 정기운영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 09. 12 (목) 13 : 00 ~ 14 : 30 2. 장 소 : 지하1층 상인회 회의실 3. 회의내용 및 결과
의결사항 1) 상가 시가지 광고판 영업배상 책임보험 계약 갱신의 건 - 가입대상 : 시가지 광고판 - 보험기간 : 2024년 9/23~2025년 9/23(1년)1.(의결) : 상가 시가지광고판 영업배상 책임보험 계약 갱신 : 가결 - 갱신업체 : 삼성화재 - 보험금액 : 20,000원(금액 동결)2) 상가 승강기 사고배상 책임보험 계약 갱신의 건 - 가입대상 : 엘리베이터3대, 에스컬레이터 6대 - 보험기간 : 2024년 9/28~2025년 9/28(1년)2.(의결) : 상가 승강기 사고배상 책임보험 계약 갱신 : 가결 - 갱신업체 : 메리츠 화재 - 보험금액 : 155,900원(1년)3) 2024년 추석 관내경로당 위문품 전달 및 격려금 지급의 건 - 관내 경로당 : 총 10곳3.(의결) : 2024년 추석 경로당 위문품 전달 및 격려금 지급의 건 : 가결 - 실제 경로당 운영여부 사전 확인 후 위문품 전달키로 하고 기타 격려금은 원안대로 지급키로 함.4) 재활용장내 음식물쓰레기 처리장 시설환경 개선의 건 - 주요시설개선내용 : 음식물쓰레기종량기 2대, 바닥타일, 스텐세면대 설치 외4.(의결) : 재활용장내 음식물쓰레기 처리장 시설환경 개선 : 가결 - 공사업체 : 청명하수구 - 공사금액 : 1,430,000원(부가세 포함) - 캐노피는 제외하고 공사하되 추후 설치여부 검토키로 함5) 2024년 성원그랜드쇼핑 가을축제 행사 실시의 건 - 행사기간 : 2024년 10/28~11/16.(의결) : 2024년 성원그랜드쇼핑 가을축제 행사 : 가결 - 가을축제와 관련하여 지자체 지원금 1천만원을 적극 활용 키로 하며 무대를 통한 가요제 실시, 경품권 배부수량 축소 를 검토키로 함 - 사전 플리마켓 참여 점주 대상 시간준수 등 서약서 징구하 며 전년도 행사 등을 피드백하여 행사를 시행키로 함6)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수리의 건 - 작업기간 : 2024년 7/26~274.(의결) :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 수리 : 가결 - 수리업체 : 하이엠솔루텍 - 수리금액 : 1,214,000원(부가세 포함)기타 1) 관리규약 일부 개정 검토의 건 2) 정기권 주차 등록의 건 3) 상인회 간담회 실시의 건 기타. 1) 차기 관리규약 변경시 임원선출관련 연대보증을 보증보험으로 변경하는 안건을 제시키로 함. 2) 정기주차 등록은 현 회장, 부회장, 장애인 점주, 관리소 직원(경비/ 미화 제외)에 한정하도록 함 3) 상인회 간담회는 가급적 우리상가 내에서 좀 더 다양한 방식으로 실시키로 하고 금번 간담회는 생략하되 추석선물로 대체키로 함. 2024. 09. 12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9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9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9월 12일) | 관리자 | 2024-09-13 | 112 | ||||||||||||||||||||||
177 | 8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2024년 8월 정기운영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 08. 08 (목) 13 : 00 ~ 14 : 30 2. 장 소 : 지하1층 상인회 회의실 3. 회의내용 및 결과
의결사항 1) 2024년 지자체 혁신제품 시범구매 비상발전기 설치 결과 보고의 건 - 설치기간 : 2024년 8/3 ~ 4 - 설치업체 : 조달청, 에너젠, 스카이엔지니어링1.(의결) : 2024년 자자체 혁신제품 시범구매 비상발전기 설치 : 가결 - 이후 사용전검사 정전대비 사전 충분히 홍보될 수 있도록 공지할 것2) 2024년 상반기 정기안전점검 및 기계설비 성능점검 결과 보고의 건 - 상반기 정기안전점검 : 6/1~30 - 기계설비 성능점검 : 7/92.(의결) : 상반기 정기안전점검 및 기계설비성능점검 결과 : 가결 - 상반기 정기안전점검 결과 : 안전등급 “보통” - 기계설비 성능점검 결과 : “양호” - 상가의 시설물 상태를 수시로 확인점검하고 필요시 장기수선계획에 포함하여 관리키로 함.3) 재활용장내 RFID기반 음식물쓰레기 종량기 설치 검토의 건 - 설치대수 : 2~3대3.(의결) : 재활용장내 RFID기반 음식물쓰레기 종량기 설치 : 가결 - 설치업체 : 일월정밀 - 설치금액 : 3,421,000(부가세 포함)-2대기준 - 필요시 바닥타일, 개수대 및 캐노피 설치도 함께 검토 하기로 함.4) B코아 1층 남자화장실 소변기 배관 긴급통수 작업의 건 - 작업일 : 7/24일4.(의결) : B코아 1층 남자화장실 소변기 배관 긴급통수작업 : 가결 - 공사업체 : 청명하수구 - 공사금액 : 660,000원(부가세 포함)5) 7월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수리의 건 - 작업기간 : 2024년 7/6~8/46.(의결) : 7월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수리 : 가결 - 수리업체 : 하이엠솔루텍 - 수리금액 : 768,000원(부가세 포함)기타 1) 도급관리업체 상가관련 주요사항 업무공유의 건 2) 전기차충전기 설치 관련의 건 3) 전기사용량 분석의 건 4) 상가주변 도로 아스콘 포장 공사관련 협조건 5) 하절기 방역작업 강화의 건 6) 1층 C코아 출입구 주변 이륜차 단속의 건기타. 1) 상가관련 주요사항에 대한 도급관리업체와 업무를 수시로 공유하고 관련근거를 마련하기로 함. 2)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전기차 충전기 설치와 관련하여 충전차단 장치나 과충전방지장치 등 추가 안전요소 설치를 강구키로 함 3) 전기사용량에 대한 누적관리를 지속하고 대기전력줄이기 및 에너 지절약을 위한 홍보 안내방송을 하기로 함. 4) 자자체 담당자와 사전 연락하여 상가입구 아스콘 함몰부위에 대한 보완조치를 할 수 있도록 협의키로 함. 5) 혹서기 바퀴벌레 출현 증가로 패치는 수시로 교체요청하고 겔소독 등 소독방식 및 내성화된 바퀴벌레약 변경요청 키로 함 6) 주차금지 안내문 부착 및 경비원 단속 강화키로 함. 2024. 08. 09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8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8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8월 8일) | 관리자 | 2024-08-09 | 114 | ||||||||||||||||||||||
176 | 제 목 : 7월 정기운영위원회의 결과성원그랜드쇼핑상인회 2024년 7월 정기운영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 07. 18 (목) 13 : 00 ~ 14 : 30 2. 장 소 : 지하1층 상인회 회의실 3. 회의내용 및 결과
의결사항 1) 2024년 2/4분기 감사 보고의 건 - 감사기간 : 2024년 4/1~6/30 - 감사대상 : 회계 / 시설분야1.(의결) : 2024년 2/4분기 감사결과 : 가결 - 회계 및 시설분야 특이사항 없음 - 2/4분기 결산서 열람 : 30일간 관리사무소 보관2) 엘리베이터 노후 데코타일 바닥 교체의 건 - 품명 : 엘리베이터 바닥 데코타일 - 수량 : 3대(1~3호기)2.(의결) : 엘리베이터 노후 데코타일 바닥 교체 : 가결 - 교체업체 : 데코타일 마루 할인매장 - 교체금액 : 900,000원/3대기준(부가세 별도)3) 2024년 혁신제품 시범구매 사업 비상발전기 설치 자기부담금 변경의 건 - 설치내역 : 비상발전기(750kw) 일체, 인입구 배선 일체, 기존발전기 해체 및 반출3.(의결) : 2024년 혁신제품 시범구매 비상발전기 설치 자기부담금 설치업체 선정 및 변경 : 가결 - 설치업체 : 스카이엔지니어링 - 설치금액 : 34,094,024원(부가세 포함) - 기 발전기 해체 및 반출 : 에너젠(12,000,000원)4) 2024년 소방종합점검 지적사항 공사업체 선정의 건 - 보완기간 : 2024년 7/15~8/15일4.(의결) : 2024년 소방종합점검 지적사항 업체 선정 : 가결 - 공사업체 : 경상엔지니어링 - 공사금액 : 774,000원(부가세 별도) - 지적사항 수리이력 등 철저히 관리토록 함.5)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수리의 건 - 고장 및 긴급수리 기간 : 6/22~7/5 - 수리건수 : 총 6건5.(의결) : 상가 냉난방기 A/S사항 보고 및 긴급수리 : 가결 - 긴급수리업체 : 하이엠솔루텍 - 긴급수리금액 : 1,458,000원(부가세포함)6) 주차장 사전정산 시스템 설치의 건 - 도입내역 : 출구무인정산기 - 설치대수 : 3대(고급형 혹은 실속형)6.(의결) : 주차장 사전정산시스템 설치 : 가결 - 설치업체 : 파킹클라우드(기 주차관리운영업체) - 설치금액 : 22,000,000원(고급형 3대기준, 부가세별도 ) 16,800,000(실속형2대+고급형1대, 부가세별도) - 지류 및 웹할인권 사용여부 등을 고려하여 실속형과 고급형 을 병행하여 설치 등 금액 절감을 위한 추가 보고 후 실행키로 하며 추가 관리운영비 인하 여부도 협의키로 함.기타 1) 입간판, 배너 등 공유공간 관리를 위한 사전 협의 건 2) 창원시 지역경제과 담당자 소속 이전에 따른 감사 답례의 건 3) 1층 배송차량 및 2륜차 주차공간 확보 및 관리감독 강화의 건 4) 상가 E/S홀내 층별 안내도 설치의 건기타. 1) 최근 무분별한 공유공간 침범사례 증가에 따라 관리규약 혹은 운영위원회 의결사항 여부 확인후 단속을 강화키로 함. 2) 그동안 당 상가에 많은 도움을 준 것에 감사의 의미로 답례키로 함. 3) 1층 별도 배송 및 이륜차량을 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경비원을 통한 집중적인 주차관리를 시행키로 함 4) 우선 기존 미디어보드 및 키오스크를 적극 활용키로 함. 2024. 07. 18 성 원 그 랜 드 쇼 핑 상 인 회 장 2024년-7월-정기운영위원회의-결과.hwp | 7월 정기운영회의 결과 안내 (2024년 7월 18일) | 관리자 | 2024-07-19 | 114 |